[리얼 후기] 하루에 절반을 앉은 자세 ? 사무실 발 받침 대 추천

대한민국은 OECD 가입국 중에서도 월등하게 높은 근로 노동시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20년전까지만 해도 우리나라는 주 6일제의 고강도 노동 국가로도 유명했죠… ???? 오래앉은 자세에서 사무실 발 받침 대 추천 이용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오래앉을 수록 점점 다리가 저리고 허리에도 무리가 가고 등등 수많은 건강 악화가 되는것으로 대부분의 분들은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

하루에 절반을 앉은 자세 ? 사무실 발 받침 대 추천

사실 저도 사무실 발 받침 대 을 우연치않게 검색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특히 직장인 혹은 프리랜서 할 것 없이

책상에서 대부분 8~10시간씩은 앉아 있기 때문이죠..????  특히 아래와 같이 발을 꼬아 앉는 자세는 허리와 다리를 망가뜨리는 최악의 자세중 하나로도 유명하죠…

사무실 발 받침 대

위와 같은 자세를 최대한 피하기 위해서는 되도록이면 넓고, 무거운 발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어야하는 견고함 및 튼튼함과 여기저기 이동에도 편의성이 있는 사무실 발 받침 대 추천 받는것이 필요했습니다 ????

사무실 발 받침 대 추천 왜 굳이 3m 이여야 할까?

사실 발 받침 대 추천 드리기전에 저는 이미 2개째 구매를 했습니다.. 이전에는 의자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 업체의 발 받침대 구매를 했으나, 플라스틱으로 인해 제가 자주 발을 올려놓는 공간이

음푹하고 찌그러졌기 때문에, 더이상 사용못하고 한달만에 버려야하는 불상사가 벌어지게되었습니다 ????

그래서 이번에 구매하는것은 유명한 브랜드보다도 튼튼하고 본질의 기능인 사무실 발 받침 대 로써의 기능에 충실을 제품을 사고자 검색한 끝네 3m 사의 사무실 발 받침 대 추천 받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민망하지만 실제 제가 가정용 으로 사용중인 발 받침대 모습입니다 발이 양쪽발을 올려도 충분히 편한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실제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 말고도 다른 제품을 구매하실 때

너무 넓이가 넓은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드신다면 딱 알맞는 크기라고 생각됩니다. 남성들은 아무래도 신체적인 구조상 다리가 벌어질 수 밖에 없는 구조이기에

너무 좁은 넓이의 사무실 or 가정용 발 받침 대 구매하게 된다면 분명 넓이가 좁아서 오히려 편하게 발을 올려놓지 못하게되는 광경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제가 그랬었습니다 ㅎㅎ..]

사야하는 이유 첫번째

정말 견고하고 튼튼해서 어느정도 무게가 실려도 쉽게 움직이지않아 좋습니다 ????

↑ 제가 지금 소개드리는 제품을 보시면 위와같이 굉장히 견고한 강철로 되어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의 경우에는 찌그러지거나 약간의 충격이 가해지게되면

손쉽게 망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오히려 플라스틱보다 위와 같이 강철로 이루어져 있으면 살짝의 무게는 더해질 수 있으나 훨씬 사용하기 견고하고 튼튼하다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 제품의 상세페이지 내에도 제가 말씀드린 것과 동일한 점을 강조시키고 있네요 ????

가정용 혹은 사무실용 으로도 가능하게 해주는 미끄럼 방지 처리

보통 발 받침대 라고 검색하시면, 온통 플라스틱 혹은 싸구러 재질로 이루어져 막상 받고나면 생각처럼 쉽게 손이 가지않는 제품들 또한 많습니다. 하지만 섬세함의 3m 브랜드 답게 아래와 같이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사용하기 굉장히 좋습니다 ????

다음은 개인적으로 다른 제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특징인데,

바로 높낮이 + 각도 조절기능입니다

솔직히 3~4만원대 다른 사무실 발 받침 대 추천 받아 사용해봤지만 각도 조절 혹은 높이 하나만 되거나 둘다 안되거나 하는등의 좀 여러 고충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그 2가지의 기능 모두를 충족시키는 훌륭한 제품이였습니다 ????

가정용 or 사무실 발 받침대 추천 상품 보러가기 / 파는곳 가격

확인하러가기[click]

위의 링크 클릭하셔서 제가 말씀드린 제품 혹은 맘에 안든다면 다른 제품까지도 한눈에 손쉽게 파는곳 가격 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