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이미지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 설치하기 사이트 윈도우 구글

온라인 비즈니스를 하던, 안하던 인터넷 온라인 세상에 사는 사람이라면 사진 혹은 이미지 사진 편집 프로그램 추천 검색하거나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을 거라 생각합니다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무료 사진 편집 보정 프로그램 통해 , 포토샵이 어렵거나 좀더 간단한 방법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간단한 이미지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 설치하기 사이트

먼저, 어떤 사진 보정 프로그램 인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고 넘어가볼까합니다.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포토스케이프x 라고 검색하시면 다음과 같은 검색결과를 보실 수 있으며 클릭하여 사이트 이동해보겠습니다 ✅ 사이트 바로가기[click]

포토스케이프 어떤 거죠?

  • 포토스케이프란 : 다음의 설명과 같이 컴퓨터에 업로드 되는 사진 혹은 이미지 파일을 쉽고 간단히 개선 및 보정 편집하는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이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의 역사는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대략 십여년 전에도 이 프로그램을 봤던 기억이 있으니 포토샵과 역사를 같이 한다해도 무방하겠네요 ????

기능은 다음과 같이 정말 다양하게 제공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무료지요 ????

이 기능들은 포토스케이프 x 버전[win10 에서는 기존의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고, 포토스케이프x 버전을 설치 및 다운로드 후 사용해야 합니다 ????]

사진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click]

위의 다운로드를 통해 포토스케이프x를 다운로드 및 설치 하는 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추천 할만한것이 있나요?

난 도저히 포토스케이프가 어려워서 다른 무료 편집 사진 이미지 프로그램 혹은 사이트 가 궁금하다 하시는 분은 다른 사이트 추천 해드릴 곳이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 사진 에디터 사이트이자 무료 이미지 편집 툴 인 , pixlr e 라는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

아마 어 … 어디서 많이 본 익숙한 화면이다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 점이 포토샵의 도구 툴과 상당히 흡사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포토샵 시작전 이  사이트 에  익숙하다면 상당히 도움이 될 사이트 추천 이라고 생각됩니다

기본 기능 어떤게 있을까요?

사실 저도 이 사이트 처음 키고나서 대박이다.. 이런 생각 많이 들었습니다.. 완전 포토샵과 동일한 기능 및 도구 툴의 위치까지도 동일한면에서 다루기가 상당히 좋았거든요..

예를 들어 블러 역할을 하고 있는 필터 에서도 가우시안 필터를 적용하는것도 굉장히 편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 구글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사이트 추천 – 마치며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 구글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사이트 추천 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분명 온라인 비즈니스 및 과제를 준비하는 대학생 등등 세상에 굉장히 다양한 직업군 사람들이

이미지 사진 편집 해야될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방법을 이용해 분명 잘 활용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당신을 위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