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애드센스 가입신청 승인 ] 수익지급 핀번호 받았다면 어떻게 입력할까요?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가입신청 승인 뒤 핀넘버가 오늘 사무실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 12월 6일에 핀넘버 신청을 했고, 오늘이 12월 30일이니 대략 3주? 정도 걸렸네요…

안그래도 어제 핀넘버가 언제오나.. 하면서 애드센스 사이트에 가서 괜히 기웃거렸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수익은 100달러도 안되지만 괜시리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핀넘버를 받은 분들이 어떻게해서 주소인증 입력을 하는지에 대해 저와 같이 차근차근 진행해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신청 승인 사이트 접속하기

먼저, 구글 애드센스 신청 사이트로 접속해보겠습니다 [click]

PIN넘버 작성하기

로그인을 하게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여기에 PIN 넘버 6자리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좌측 하단에 위치한 “확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PIN번호 작성란이 노출됩니다

확인 버튼을 누른 후 아래의 사진과 같이 보이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PIN 넘버 주의사항

+ 핀넘버의 경우 주소가 잘못되거나, 기타 변수로 인해 PIN번호 우편물이 안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빨리 재신청을 하셔야합니다.

그 이유인즉슨 PIN발송후 4개월이내 PIN 번호를 입력하지않으면, 그 애드센스 계정은 광고게재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계정을 바꿔야하는 상황이 온다는 말이죠…..????

PIN넘버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면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가입신청 승인 후 기본적인 뼈대가 완성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PIN 번호 재발급?

만약 핀번호 우편을 받지 못했다면, 일정기간이 지난후 구글측에서도 애드센스 페이지 아래쪽에 재발급신청 버튼이 추가적으로 생성됩니다.

청구서 주소 변경

만약 주소가 잘못되어서 핀번호 우편을 받지못했을 경우 청구서 수신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주소 변경을 위해서는 좌측 메뉴의 “지급”  → “설정관리” →”이름 및 주소” 에서 주소를 변경후 다시 재발급을 받아볼 수 있겠습니다.

+ 만약, 3회이상 재발급해도 받지못할 경우에는 메일로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오늘 어떻게보면 이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을 받길 학수고대하며 받았지만 역시나.. 모든것은 받고나면 아무감정이 안드는것이 얼릉 더 블로그 포스팅을 열심히 써서 많은분들께 알려지고 인정받는 블로그 사이트가 되고 싶은 생각이 더 든 하루였습니다 ????

+ 구글 검색등록 및 기타 더 많은 정보는 바로가기 [click]

당신을 위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