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해주는 가성비 전자동 커피머신 추천 / 가정용 원두커피

출근해서 커피 한잔, 점심먹고 커피한잔 다들 하고 계신가요? 설령 출근해서 돈주고 사먹지 않더라도, 원두커피 가정용 으로 원두만 넣으면 다 해주는 전자동 커피머신 추천 해드리는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또한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로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내돈내산 – 가성비 좋은 전자동 커피머신 추천

이제는 집에서도 손쉽게 가정용 원두커피 머신을 구비할 수 있다? → 맞습니다. 십만원 초반대로 구매가능합니다. 사실 저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2대 가지고 있습니다[사무실, 자취방]

캡슐커피도 사실 맛이 훌륭합니다. 그리고 간편하다는 굉장히 큰 장점도 가지고 있구요 ☺ 하지만, 커피의 세계에 점점 빠져들수록 원두커피 고유의 맛을 찾게되었다는 기쁘면서도 슬픈 상황을 맞닿게되었습니다..

왜냐면 워낙 커피브랜드마다 고유의 블랜딩이 있으며, 향과 맛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이죠… 어쨋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 전자동 커피머신 가성비나 기능 대체적으로 굉장히 훌륭합니다. 바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언뜻 봐도 아담한 사이즈죠? 대략 크기는 17*27*22cm 정도입니다. 성인남성 손바닥 쫙 핀 사이즈 정도됨직한 굉장히 미니미한 사이즈이기도 하죠  확실히 공간차지를 안한다는 점도 큰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이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이유는?

위와 같이 생긴 커피머신 이지만, 전자동입니다. 원두를 바로 갈아주는 그라인더 기능과 핸드드립 커피를 내려먹을때의 방식인 뜸들이기 기능까지도 구현하고 있습니다. 그런대도 가격대는 십만원대 초반에 구매하실 수 있다는 점에서 이미 가성비가 훌륭하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제가 센스있는 집들이선물로 권하기도 한 이유입니다 ????

전자동 커피머신

[* 시로카 공식페이지 출처]

전 부품 세척하기가 용이

앞서 말씀드렷듯 캡슐머신을 사용하는 큰 이유중 하나는 세척하기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캡슐만 나오면 버리고 한번만더 추출버튼을 눌러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siroca 시로카 원두커피 머신 또한 굉장히 간단한 세척분리가 가능합니다????

원두커피 머신

[* 출처 : 시로카 상품페이지]

굉장히 간편한 원두커피 머신 조작법

조작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커피원두 와 물을 넣고, 내릴양을 설정하고, on 버튼만 누르면 끝입니다. 위의 뚜껑을 열어 원두를 넣고,

우측의 물넣는 공간에 물을 넣어준 뒤

뚜껑을 닿은 후 1잔할지 2잔할지 잔의 숫자 다이얼을 돌려준 후 on 버튼을 눌러주면 알아서 원두를 갈고 추출이 시작됩니다. 추출버튼 누르게 되는 영상 첨부하였습니다 ????

위와 같이 누르면 알아서 추출이 되고, 밑으로 추출된 커피가 내려오게 됩니다. 그 원두커피 만의 향이 사무실에 은은하게 퍼지는게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캡슐머신을 사용할때도 향이 은은하게 퍼지긴 했지만, 이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시로카를 사용할때는 훨씬 더 풍부한 향이 나네요 제가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로 권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잠시 기다리면, 밑의 사진과 같이 추출된 원두커피 가 보입니다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바로 못마셔도 괜찮아요. 30분간 보온유지 + 커피머신 자동전원 off

원두커피 추출이 다 되었다고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지않습니다. 우리의 일상은 변수를 항상 갖고 있기때문이죠. 일 관련 전화라던지 어떤것을 하고있는 와중이였다면 특히나 바로 먹기는 쉽지 않죠 ????

이를 위해 이 시로카 원두커피 머신 은 30분간 보온유지 기능을 갖고있습니다. 이 기능을 처음 듣게 되면 이게 뭐가 그리 중요해?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사실 이 커피머신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훌륭한 기능입니다

차가워졌겠지하며 잔을 따르지만, 30분 뒤에도 따뜻하게 유지되는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아이스를 좋아하시는 분은 당연히 얼음을 넣어 드시면 되겠죠????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가벼워서 가정용 커피머신 혹은 사무실로 휴대도 가능

이 커피머신의 무게는 대략 2.2kg[*출처 : 공식 상품페이지 ] 입니다. 게다가 앞서 말씀드렸듯 크기도 20~25cm 내외이기에 가정용 커피머신 추천 드리지만,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면서 가정용 원두커피 먹었다가 사무실에서 먹었다가 등등 사용이 가능하다는점도 굉장히 큰 장점이 될것같습니다 ????

깔끔하고 과하지 않은 심플 디자인

사실, 요근래의 원두커피 머신 은 인테리어의 요소로써 작용하고있습니다. 대표적인 커피 브랜드들이 그래서 디자인이나 색감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죠

이 시로카 원두커피 머신 은 딱 과하지않고 심플하다. 라는 느낌에 걸맞는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실버를 가지고 있지만, 장소에 따라 블랙을 선택하셔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시로카 전자동 커피머신 2달 내돈내산 – 총평

★★★★★[5/5]

사실 이 제품은 제가 사지않고 부모님이 사신 제품이기에 잘 안쓰려고 했지만, 웃기게도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있습니다.

사실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결국은 이 또한 본질로 돌아가는구나 싶었던게, 귀찮아서 캡슐커피머신을 사고 그렇게 캡슐을 사고 다녔던 제가 이제는 원두를 사고 추출해서 먹고있으니깐요????

굉장히 가성비 대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분명 한번쯤 생각하는것도 나쁘지않겠다 싶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집들이선물 로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정말 아끼고 좋아하는 지인에게만 선물해야겠지만요 ????

센스있는 선물 가정용 원두커피 머신 시로카 – 보러가기

바로가기 클릭[click]

 

 

 

 

 

 

당신을 위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