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 추천 ] 인테리어로도 딱! 제우스랩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시간 듀얼모니터 기능과 휴대폰과 동시 연결되어, 터치까지 기능지원되는 [* DEX 어플 가동시 한정] ZEUSLAP Z15ST 모델에 대해서 설명을 진행했던 포스팅이 있습니다[보러가기 CLICK] 이번시간에는 그 태블릿의 활용도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 추천 을 해볼까합니다 ????

사실 제우스랩 Z15ST를 구매하시게되면, 동봉된 케이스로 세울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거치대가 필요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도 조절부터 높낮이 조정하기에는 어느정도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거치대를 권장하는 편입니다


실제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 사용사진

이런식으로 스탠드를 이용하면 높낮이가 앞뒤로 움직이며 기울기까지 내가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를 사용안할시

사용하지 않을 경우 동봉된 케이스를 이용한 모습입니다

동봉된 케이스로만 거치할 경우 위의 사진과 같이 한 각도 + 낮은 높이로 인해, 노트북이 아닌 다른 기기와의 활용성을 생각했을 때 활용도가 굉장히 낮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세 조정이 가능한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

총 3곳의 미세 조정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진으로 제 개인적인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3가지 기능이 다 높낮이 및 각도 조정이긴 합니다만 좀 더 각 연결부위의 개인적인 의견을 덧붙여봤습니다????

휴대용 태블릿 거치대 겸 스마트폰 거치대 까지

이 거치대는 제우스랩 Z15ST 모델 기준 15인치의 화면도 거치가 되는 모델입니다. 하지만, 스마트폰까지도 거치가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가로로는 거치대에 고정이 힘들지만, 세로로 고정하여 화면을 가로로 돌리면 가로와 세로 어느 방향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앞뒤로 위치 변경이 가능한 휴대용 거치대

사용환경 및 사용기기에 따라, 헤드를 확 제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 추천 ????

위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 제일 위의 고정볼을 앞뒤로 돌려 사용이 가능다는 점도 환경에 따라 변화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산점을 주고 싶습니다.

부피 최소화 스탠드형 휴대용 태블릿 거치대 추천

아래 사진으로 더이상의 수식어가 필요없을것같다는 생각입니다. 말그대로 휴대용 스탠드 거치대 의 이상적인 모습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부피를 최소화하되, 기능에 충실한 태블릿 및 스마트폰 휴대용 거치대 ????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 추천 총평

단단하되, 각도와 기울기, 높이 조절까지 되는 태블릿 및 스마트폰 휴대용 거치대 . 꽤나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태블릿용으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 거치대로써 사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며 심지어 가격도 2만원대에 색상도 2가지. 블랙과 실버로써 선호에 따라 골라 살 수 있다는 점까지 생각한다면 한개씩은 사무실이나 가정에 있어도 꽤 유용할만한 스마트폰 거치대 이자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 추천

스탠드형 태블릿 거치대 추천 상품보러가기

 

 

 

 

당신을 위한 컨텐츠

1 개의 코멘트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