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을 잘자 려면 ? 하루수면 시간 및 하루수면 영양제

평생의 1/3을 차지하는 잠 을 잘자 려면 ? 잠 자는 방법에 대해 평생 고민하고, 걱정하게됩니다. 오늘은 하루수면 시간 및 하루수면 영양제 에 대해서 내돈내산 후기를 해볼까합니다

  • 협찬이 아닌 내돈내산 후기이므로 상당히 주관적인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하루수면 영양제 그게 뭐죠?

말그대로 기능성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수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기능성이라는 단어를 붙이기 위해서는 기능성 인증이라는 식약처 공식 절차를 밟아야만 사용가능한 단어입니다
  • 만약, 식약처에서 기능성으로 인증을 받지 않고 그 단어를 쓰면 불법입니다 ㅎㅎ..[제가 하는 주업도 식약처에 관련된 일이있다보니 자연스레 알게된 사실이네요 ????]

[출처 : 하루수면 공식사이트]

이런식으로 기능성인증을 받은것을 강조하는데, 실제로 이것을 만드는 회사인 하루수면연구소 라는 곳에서는 감태추출물 의 함유로 인해 이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합니다

  • 감태란 ? 다시마목 미역과의 종류이며, 플로로타닌이라는 성분이 수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결론부터, 수면에 도움이 됐나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사실 도움이 된건지 안된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수면 중 깨거나 뒤척임은 확실히 준것같습니다..

솔직히 도움이 됐다 안됐다 알기위해서는 정말 뒤척임이 심하거나 밤에 많이 깨는 분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해야 확실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전문적인 장비를 갖추고 테스트를 한것이 아니다보니까요 ????

잠 을 잘자 려면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제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이 기능식품 을 먹어보자 한거였으니깐요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리자면,

  • 저의 수면패턴의 경우 곰곰히 생각해보면, 중간에 1~2번 정도는 갑자기 정신이 번쩍떠지면서 중간에 한번씩 깨거나 했었습니다. 현재 저 하루수면 영양제 먹은지 대략 10일 정도 됐는데,
  • 10일 중 2일정도만 중간에 깼던것을 보면 확실히 줄긴준것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하루수면 시간 권장시간이 있다면서요?

하루수면 시간을 잘 지켜주지 않는다면 비만의 위험성 및 우울증 발생확률이 높아지고, 면역력 저하등으로 인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

및의 사진은 연령별 권장 수면 시간입니다. 하지만, 워낙 이것저것 일이 많은 현대사회 사람들은 저렇게자기가 쉽지 않죠…

[출처 : ytn 뉴스]

그렇기에 하루수면 시간 을 제외한, 자는 시간만이라도 최대만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수면 건강 연구소 의 하루수면 을 섭취하기 시작한것같습니다..

수면 건강 연구소 의 하루수면 리얼 개봉기

먼저, 앞서 말씀드렸듯 제돈주고산 리얼후기이면서 어떤식으로 발송되고 오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먼저 택배는 이렇게 평범하게 옵니다 ㅎㅎ 안을 개봉하게되면,

수면 건강 연구소 의 업체에서 만들었다는 판플렛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나와있습니다.

  • 제 개인적인 팁이라고 하면, 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자다가 화장실 가고싶어지기때문에, 간단하게 약을 넘길 정도로만 물 마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제가 한번 화장실가고 싶어서 깼었거든요 ????

하루수면 영양제

본품은 다음과 같이 생겼습니다.

수면 영양제 이지만, 기타 다른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고 동일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색상은 아래와 같은 짙은 갈색의 색을 띄고 있으며, 약크기는 생각보다 그렇게 작지는 않습니다. 무조건 물과 함께 넘겨야 넘기기 쉬운 정도 크기? 라고 생각은 됩니다

잠 을 잘자 려면

잠 을 잘자 려면 ? 잠 잘 자는 방법 에 대해 하루수면 영양제 – 마치며

사실 가장 중요한것은 정해진 수면 패턴 에 맞게 하루수면 시간 을 잘 지켜서 자는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지만, 그 방법은 현대사회에서 쉽지 않기에 저와 같이 하루수면 영양제 섭취하는 등의 방법을

선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이 사이트를 들어가보시면 정말많은 몇천개의 리뷰가 쌓여있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복용할건가요?

대한민국의 정말 많은 사람들이 수면장애 를 겪고있다는 현실이겠죠… 그래서 이 하루수면 계속 복용할거냐? 하시면 솔직히 6개월정도는 먹어볼까하는 생각입니다.. 이것을 먹음으로써 좀더 잘잔다..

라는 심리적인 요인만으로도 잠 을 잘자 려면 잘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기때문입니다.. 몇개월 뒤에도 후기를 남길 수 있다면 남기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당신을 위한 컨텐츠

1 개의 코멘트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