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손쉽게 발급 신청 가능! 카카오카드 혜택 알아보기 하는 방법

신용카드 안쓰고 체크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여러 은행권 전전하게 되는데, 오늘은 카카오카드 혜택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이번 포스팅을 통해, 카카오 카드 신청하는 방법 부터 각종 혜택 및 누구에게나 필요한 후불 교통카드 등등 필요한 부분에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

 카카오카드 혜택 확인 전 신청 & 발급 하는 방법

먼저, 카카오카드 혜택 알아보기 전에 카카오 카드 신청 및 발급 하는 방법 알아봐야겠죠?

카카오카드 혜택

카카오뱅크 어플 다운로드 후 실행 – 메뉴를 눌러 내 카드 클릭

 체크카드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체크카드 신청하기 – 카드 디자인 종류 및 후불 교통카드 기능 선택하기 비밀번호 설정 및 계좌 선택 – 개인정보 입력 및 카드 배송지 설정 – 카카오 카드 체크카드 발급 및 신청 완료

+ 여기서 체크카드 후불 교통카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단계이므로 웬만하면 신청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언제 어디서 대중 교통을 이용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

이렇게해서 카카오 카드 신청하기 혹은 발급 하는 방법 및 신청 하기 까지 완료하였고, 이어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카카오카드 혜택 총 정리 해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카카오카드 혜택 총정리 및 일상생활 사용처

일명, 프렌즈 체크 카드 라고 불리는 이 카드는 실적 , 한도 제한없이 쓸 때마다 캐시백을 적립해서 매월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시백 형태의 카드 입니다

[출처:카카오뱅크 공식 페이지]

캐시백의 퍼센트는 아래와 같이 0.2% 에서 주말 혹은 공휴일 사용에 따라 추가 캐시백이 적립되는 형태가 되겠습니다 ????

일상적으로 많이 쓰게 될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화관은 안타깝게도 월 1회 적용 한도가 정해져있지만, 각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 할인 혜택 제도까지 포함하면 한달에 꽤 많은 영화 할인이 가능하실 겁니다 ????

후불 교통카드 기능 부터 해외결제(마스터카드)기능까지 선택가능!

이 기능은 굉장히 꿀기능입니다. 후불 교통카드 혹은 해외결제 가 막힌 체크카드가 은근 있거든요… 하지만 이 카드를 사용하면 그런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꽤 괜찮은 카카오 카드 입니다 ????

.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 가능 ????

분실시 걱정할 필요없는,  카드사용 on/off 기능

정말정말 필요하게될 경우가 생기는 기능입니다. 되도록 이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지만… 살다보면 스마트폰도 잃어버릴 때가 있고

카드도 잃어버리는 경우가 왕왕있습니다.. 여태껏 그렇게 되면 분실신고부터시작해서 부랴부랴 정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카카오카드 혜택 기능 설정 중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또한 설정가능합니다 ????

마치며

해외결제 부터 후불 교통카드 , 사용 on/off 기능 등등 정말 간편하게 만드는 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카드 고객은 이제막 처음 카드를 만들어보는 학생이나

간단한 결제건이 필요한 가정주부 등등 다양한 남녀노소 사용가능 한 좋은 카드라 생각이 됩니다 ????

 

당신을 위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