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다음[daum]

키워드 검색량 조회 네이버에만 있는게 아니에요 – 다음 키워드 제안

온라인 시장에서는 키워드의 중요성이 매일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 쇼핑몰 운영자라면 네이버 키워드 로만 사용하시분 + 최근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증가  등등의 키워드 검색량 조회 목적으로 많이들 검색하고 계시죠?  ????

[toc]

키워드 검색량 조회 네이버에만 있는게 아니에요

키워드 검색량 조회를 아직도 네이버 키워드 도구에서만 하고 계신가요? 이전에 저도 네이버 키워드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보러가기[click]

위의 링크를 보면 네이버 키워드 도구 및 연관 키워드 조회를 하는 방법이 나와있지만, 사실 쇼핑몰 등의 온라인 사업 광고주분들은 여러개의 포털사이트 노출 및 유입을 진행시키고 있기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등의 목적을 위해서도 다음 키워드 광고에서 다른 기능을 통해 연관 키워드 및 그 키워드 검색량 조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다음 kakako 키워드 광고 다이렉트 –  입장하기

먼저, 밑의 키워드 광고 다이렉트를 들어가보겠습니다. 바로가기[click]

아이디가 없거나 어떻게 진행되는건지 모르시는분들의 이전에 참고[click] 링크 참고하셔서 광고주 신규가입 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 상단의 광고관리를 눌러주세요

키워드 검색량 조회 – 키워드 제안 입장하기

좌측 메뉴 하단부에 위치한 키워드 제안을 눌러보시면, 거의다 진행이 되었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

키워드 제안을 누른후 키워드 ” 다음 키워드 ” 라고 검색해보겠습니다.

내가 검색한 키워드와 관련된 연관 키워드들이 나열되고, 그에 따른 최근 30일간의 검색 조회량 ㆍ 클릭수 ㆍ클릭률 등등 내게 필요한 정보들이 쫙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광고 시스템 내의 네이버 키워드 도구 와 비슷하지만 약간은 다르다 볼 수 있겠네요 ㅎㅎ

다음 키워드 광고 – 키워드 제안 꼭 해야될까?

물론, 키워드 검색량 결과가 비슷할 수 도 있지만 원천적으로 네이버와 다음의 사용자 연령대 및 성별을 생각해보면 어느정도 차이가 있긴합니다.

온라인 시장에 발을 담구고 있는 사람은 반드시 여러 각도에서의 채널을 생각해야하기에 네이버 키워드 도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등등  다음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분석 관련 사이트는 반드시 숙지하고 실제에서도 써야된다고 생각합니다 ????

그렇기에 이 다음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키워드제안 시스템은 꼭 사용해야 되고, 해야할 필수 숙지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

seongjang doroti

Recent Posts

2022년 네이버시리즈장르소설 이외 무협 & 판타지 웹소설

지난시간에 2021년 개인적으로 추천한다고 말씀드렸던 게시글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약 2가지의 소설을 추천했었는데 오늘은 2022년 ver…

2년 ago

지원대상 판단기준

□ 매출규모 판단기준 ◦ 개업시기별 제시된 매출규모 판단기준 중 하나라도 지원요건매출규모에 해당하면 지원대상으로 판단 □…

2년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