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완성은 뭐다? 가성 비 남자 손목 시계 추천 브랜드 종류

패션의 완성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는 특히, 여름 날씨 에 보여지는 남자 남성 패션에는 한계가 있고 결국 남자 손목 시계 및 팔찌 등의 악세사리로 보여지게 됩니다 ????

이번 시간에는 가벼운 가성 비 손목 시계 이자,  빈티지 한 멋을 보여주는 내돈내산 제품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가벼운 남자 손목 시계 굳이?

사실 손목 시계 라는 것의 본질은 말 그대로 손목에 얹는 시계입니다. 하루종일 사용하는 손목인데 무겁고 커다랗다면

과연 그게 순수 실용적인 시계의 본질에 맞다고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점이 듭니다. 한마디로 실용적인것이 손목 시계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는 뜻이죠 ????

남자 손목 시계

저 또한 백만원이 넘는 명품 시계 를 몇개 보유하고 있습니다만, 무겁고 커서 실제 업무에는 지장이 많아 잘 안쓰게되었습니다 ????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하루종일 컴퓨터 업무를 하기 때문에 손목이 많이 약해져 있고 그런 손목에 무겁고 큰 시계는 아무래도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손목 시계는 가볍고 작으며 컴퓨터 업무로 하게되는 키보드 타이핑 작업에도 크게 지장이 안가는 제품입니다 ????

손목 시계 브랜드 소개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의 브랜드 종류 는 카시오 입니다 ????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들어봤을 브랜드 이면서, 유재석님이 착용하는 브랜드 로도 유명한 가성 비 브랜드 입니다

  • 카시오[casio] 브랜드 에 대하여 : 전자계산기, 전자사전, 디카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 이며, 산하 브랜드 에는 다들 알고 있을  g-shock 이 산하 브랜드로 있습니다
  • 수능시계로 유명한 브랜드 이기도하며, 학생 및 대학생 , 직장인 등등 여러 분야의 직군에서 인기

대부분 여성용 시계도 유명하기에,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좋게끔 손목 얇은 남자 시계 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가볍기도 가벼운 시계입니다 ????

본격적인 구매 이유 및 가격 & 파는곳 알아보기

어떤 손목 시계 모델 추천 인가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카시오 손목 시계 모델은 ag-230gg-9a 라는 모델입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여 현재 4만원 초반대 가격 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색상은 총 2가지 색상인데 저는 아래의 색상을 선택하였으며 조금더 무난한 빈티지 스타일이기에 어느 옷을 입어도 다 잘어울린다는 큰 장점이 있죠 ????

[*출처 : 공식 판매 사이트]

다른 한가지 색상은 청판 색상인데 제가 대학생 시절에 많이 착용하던 스타일의 색상 이기도 하여, 친숙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예쁩니다 ????

너무 간편한 밴드 조정 기능 / 프리버클 밴드

사실 손목 시계라고 하면, 내 손목에 맞게 끔 밴드를 조절 하거나 시계방가서 맡기는 것이 대부분이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카시오 ag-230gg-9a 모델은 프리버클 밴드 방식으로 밴드를 자르거나 기타 행위를 하지않고도 쉽게 내 손목에 맞게끔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착용 사진

제 손목에 실제 착용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 손목이 두껍지 않은 얇은 남자 손목 이기에 오히려 카시오 손목시계가 더 빛나는 것 같네요 ????

어떤가요? 저 금액대 및 가격 치고는 굉장히 빈티지 스럽기도 하고,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사실 저도 구매하고 나서도 굉장히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

포장은 다음과 같이 동봉되어 오기 떄문에 잔기스 혹은 기타 사고에 대해서는 걱정 안하셔도 되겠다는 생각입니다

충분히 가성 비 손목 시계 로도 훌륭하고 가벼운 손목 시계 로도 정말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 아이템 입니다

파는곳 및 가격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파는곳 및 다른 추천 아이템 보러가기[click]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당신을 위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