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중 꺼져도 걱정없는 스티커 메모 장 프로그램 추천

pc 혹은 노트북으로 업무 중 저장하는 것을 깜박하거나, 갑자기 전원이 꺼질때 걱정없는 스티커 메모 장 프로그램 추천 하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

  • 인터넷에서 스티커 메모 지 혹은 메모장 으로 검색해서 추가 다운로드 하는것이 아닌, 기본 윈도우에 탑재된 프로그램이므로 메모 사이트 다운로드 걱정 안하셔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죠

스티커 메모

스티커 메모 프로그램 왜 추천하나요?

메모장 프로그램의 헛점

대다수의 분들이 메모장 이라는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프로그래밍 관련해서라든지 굉장히 프로그램 친화적으로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죠.

하지만, 자동 저장 기능이 없어 강제종료를 하게될때 나도 모르게 다 종료를 해버려 낭패를 겪는일이 굉장히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 ????

자동 저장 기능이 있는 스티커 메모 프로그램

제가 지금부터 알려드릴 스티커 메모 프로그램 찾는 방법 굉장히 간단합니다. 먼저, 윈도우 키를 누르신후 ” 스티커 메모 ” 라고 검색해주세요 ????

+ 현재 제가 사용중인 운영체제는 윈도우10 입니다????

스티커 메모

위에 보이는 프로그램이 제가 이번 시간 다뤄볼 스티커 메모지 프로그램 이며, 아마 윈도우 사용자분들이라면 이 프로그램 을 알고난뒤 매일 사용할것이라 장담합니다 ????

위의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뭔데 그렇게 추천해?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업무상 통화를 하거나 간단하게 텍스트를 임시저장할 일이 있을경우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자동저장기능이 있어, 여기 스티커에 작성하는 모든 텍스트는 내가 우측 상단에 X를 눌러 강제 종료하지 않는 이상 지워지지 않습니다

심플하지만, 기본 기능은 다 구비되어있다

사실 뭐 기능이라고 할것까지는 없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우리가 가독성 혹은 꼭 메모 사용시 꼭 필요한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나와있듯 목차를 사용할 수 있는 글머리 기호 기능, 사진 첨부 기능, 볼드, 중간선 등등 중요하거나 구분되어야하는 내용을 빠르게 구별할 수 있게 돕는 기능들이죠 ????

+ 하지만, 글자 크기 조정 혹은 폰트 변경 안되는 점 만 인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굳이 스티커 메모 용도로 사용하지 않고도, 스티커 노트 , 스티커 메모지 등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PC 와 태블릿, 스마트폰 자동 동기화 기능

윈도우10 은 MS사의 운영체제입니다. 그러므로, 안드로이드 혹은 그에 맞는 태블릿에서 스티커 프로그램을 사용해 기기간의 동기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강력한 기능이 있죠 ????

스마트폰의 경우 MS OFFITCE onenote 라는 어플을 찾아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컴퓨터에서의 동기화 사용 설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연동이 되는 기능을 각 기기별 연동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원클릭으로 내가 원하는 메모지 색상 선택

사실 큰 기능은아니지만, 이런 작은 요소가 업무중 작은 숨통을 트이게 도와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ㅎㅎ..

원클릭으로 win10  프로그램 의 색상을 내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측상단에 위치한 점3개 아이콘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여러가지 색상이 확인가능하며, 그중 내가 원하는 색을 선택하시면 바뀌는 것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가 오늘 추천해드린 스티커 프로그램을 통해 노트 혹은 업무중 작성하는 메모지로도 추천드리며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하지만, 글자 크기 등은 조정이 안되는 점만 인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컨텐츠